본문 바로가기

반갑습니다.

카카오토 다운로드 방법

카카오토는 앱플래이어 자동화 프로그램입니다.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안드로이드용 게임을 자동화 할 수 있는것이지요. 실제 구동방식을 살펴보면 이것이 게임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안드로이드 앱이라면 모두 자동화가 가능합니다.

카카오토 다운로드

카카오토 만을 위한 공식 사이트는 없습니다. 하지만 테일스타라는 사이트로 들어가면 카카오토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.

카카오토 최신버전 다운받기

이곳으로 들어가면 테일스타 카카오토 커뮤니티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. 여기에는 카카오토 외에도 다양한 매크로를 공부할 수 있는 커뮤니티가 잘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.

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. 현재는 카카오토 PRO V2.30이 최신 버전으로 나오고 있습니다. 이것을 클릭을 하셔서 다운로드를 해 주시면 됩니다.

카카오토 종류

카카오토의 종류는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. 하나는 PRO 버전이고 다른하나는 1 버전입니다. 1버전은 간단한 반복을 원하는 사람에게 좋은 버전입니다. PRO버전은 1에 비해서 내장함수를 더 많이 포함해 놨습니다. 자동화 프로그램을 굉장히 잘 만들 수 있게 되는것이지요. 조금은 공부하는데 어렵습니다.

카카오토 공부하는 방법

카카오토는 처음 접하는 사람에게는 굉장히 어려운 프로그램입니다. 어느정도 공부가 필요합니다. 그렇기 때문에 공부를 하기에 좋은 사이트를 추천드립니다.

너란존재님의 카카오토 강의

위 사이트는 너란존재님의 카카오토 사용방법이 올라와 있습니다. 굉장히 자세하기 때문에 저처럼 프로그램을 거의 하지 못하는 사람도 손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.